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어몽 어스 게임 다운로드

생활정보 2020. 10. 19. 17:11

팀워크와 협동을 하는 게임들도 있지만 어두운 검은그림자가 함께하는 것들도 많습니다. 최근 급격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어몽 어스 게임 다운로드 여러분도 즐겨볼 차례가 되었는데요. 어찌나 재미있는지 인터넷방송에서도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밤하늘 보름달처럼 빛나는 신작게임은 아니지만 어몽 어스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더욱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게임중 하나입니다. 2018년 출시되었지만 2년이 지난 지금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외국에서 만들어져서일까요.

 

 

처음부터 인기가 많지 않았지만 어몽 어스 게임 다운로드는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청소년층을 중심으로 빠르게 인기가 퍼져나갔습니다. 아무래도 협동과 배신을 할수 있는 장르여서 많이들 하는 것 같습니다.

 

tv에서 하는 예능방송들처럼 어몽 어스 게임은 각자가 맡은 특별한 직업이 있고 이를 기반으로 각자의 미션을 수행한다음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게임입니다. 4명에서 10명의 플레이어는 시작전에 모여 어떤 선택지를 받을지 아무도 알수 없습니다.

 

 

배신과 음모가 여기저기 나오게되고 이와중에 협동을 하는 승무원들은 최종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살아서 도착해야합니다. 온라인을 실행되는 게임이니 와이파이나 인터넷 연결이 좋아야합니다.

 

케릭터들은 아기자기한 옷을 입고 우주선 안을 뛰어다니게 됩니다. 어몽 어스는 우주공간을 날아다니며 한정된 공간속에서 시작하게됩니다. 하지만 모두가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간다면 게임 다운로드를 하실분이 있을까요.

 

어몽 어스 게임 다운로드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임포스터가 있습니다. 귀엽게 생긴 승무원들 사이에서 특별한 임무를 부여받은 그는 게임을 올바르게 갈수 없도록 방해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속이고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한 그의 노력은 정말 어렵습니다.

 

승무원들은 임포스터의 방해를 뚫고 안전한 도착지까지 살아서 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배를 수리하는 미니게임을 하면서 어몽 어스 게임은 평화롭고 위험이 언제 시작될지 모르는 상태를 계속 유지합니다.

 

익명이 유지되는 어몽 어스는 게임 다운로드를 할때 한국어가 아니여서 다소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디스코드나 토크온, 음성대화를 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가하게 됩니다.

 

어몽 어스 게임을 다운로드할때 영어이기는 하지만 특별히 어렵게 느낄 필요는 없습니다. 알록달록한 케릭터들 사이에서 직관적으로 움직일수 있으니 특별히 언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컴퓨터에서 할수 있는 어몽 어스 게임 다운로드는 스팀에서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이용할때는 5달러, 5500원으로 구매를 해야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높지않으니 충분히 구매를 해도 좋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에서 어몽 어스 다운로드를 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무료로 이용할수 있으니 앞에서 구매를 해야했던 스팀보다는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스팀에 들어가시면 각종 게임 다운로드를 할수 있는 플랫폼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이용하는 것들이 많아 이런 방식으로 한번에 이용할수 있게되어 편리합니다.

 

어몽어스를 한글로 치지 마시고 영어로 among us 로 입력하시면 상단에 나오게되는데요. 스팀에서는 5500원으로 구매를 하고 밑에는 추가적인 번들이 있어서 결제를 부추기고 있습니다.

 

기본인 어몽 어스를 5500원에 구매하시고 추가적인 콘텐트를 구입해보세요. 3300원이면 재미있는 번들이 여러분의 컴퓨터 속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최후의 살아남는 미션을 위해서 꼭 필요한것은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과 협동을 하는 어몽 어스 게임하기는 pc에서도 할수 있지만 이처럼 구매를 하는 것에 약간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때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하시면 되는데요. 화면이 작다고 해서 게임이 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모바일에서 화면이 작거나 불편하시면 pc에서 이용할수 있는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를 사용해보세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컴퓨터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무료 다운로드를 할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루스택이나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면 어몽 어스 게임 다운로드를 pc에서도 무료로 하고 상대방들과 대화를 하시면서 특별하게 하는 방법이 무궁무진합니다. 컨트롤 면에서 어떤것이 편할지는 직접경험해봐야 하지만 저는 pc에서 하는 것이 훨씬 편했습니다.

 

마피아게임처럼 숨막히는 공간속에서 뛰어난 지략을 짜고 승리자가 되어보세요. 어몽 어스 게임 다운로드는 항상 열려있으니 친구분들과 음성프로그램을 같이 연결하여 게임해보시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