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여행을 떠나는 방송프로그램인 더 짠내투어가 많은 논란속에 출연진을 교체하면서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주 방송되는 가심비 스팟은 바로 방콕과 치앙마이입니다. 여행지마다 변겨오디는 게스트에 이번에는 개그맨 이진호와 탤런트 신예은이 참여합니다.
가성비에서 가심비로 돌아온 더 짠내투어에 라이징 스타 신예은이 떴습니다. 지난 대만의 무더운 날씨속에서 힘든 여정을 한 박명수, 한혜진, 규현, 이용진은 이제 첫번째 우승자를 가리기 위해 마직막 승부를 하게됩니다. 그리고 오늘 두번째 매력이 있는 방콕과 치앙마이 편이 방송되는데요.
가오슝 여행대결에 이은 더 짠내투어의 태국 여행편에 이진호와 신예은이 관광, 음식, 숙소, 유쾌 점수에 투표하게됩니다. 맛있는 음식과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관광의 매력을 선보이는 여행의 의미를 되살려보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닌다.
신예은은 1998년생으로 JYP 소속사의 연기자입니다. 에이틴이라는 웹드라마로 데뷔하여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과 에이틴시즌2 그리고 얼마전 KBS2 뮤직뱅크에 MC도 하고 있습니다.
광고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2018년 부터 화장품과 의류, 음료, 치킨 등 자주 접하는 곳에서 보게되면서 젊은층에 많이 어필하고 있습니다.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데뷔할때만해도 풋풋한 신인의 느낌이였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매력적인 도하나 역의 잘 어울리는 배우로 인기를 얻으면 웹드라마 여신이라는 별칭을 얻게되었습니다.
이번 더 짠내투어에서 신예은의 활약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해외에서 연속으로 벌어지는 상황에서 유쾌한 비타민이 될지 지켜보시면서 다음 여행지로 태국을 선택해보세요. 7월 15일 월요일 밤 11시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