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중 무역전쟁과 세계 경제가 많이 침체되어 있는 지금은 이자율이 점점 내려가는 추세로 변하고 있습니다. 사회초년생들은 이제 막 일자리를 구하고 돈을 모으게 되는데요. 신한은행 정기예금 금리를 조회해보고 재테크 방법으로 이용해볼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신한은행은 조흥은행과 합병하여 큰 규모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중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곳으로 서울시의 금고가 될만큼 안전한 곳으로 평가받고 있어 정기예금 금리를 많이 주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인기상품으로 소개되는 신한은행의 적음과 예금 상품입니다. 1%에서 2%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금융상품으느 자신의 납부여력과 여유자금의 설정을 통해 잘 관리하셔야 금리를 제대로 챙겨가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1개월 이상 60개월까지 가입할 수 있는 신한은행 쏠편한 정기예금 금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만기일시지급식으로 제공되는 이율은 1개월일 경우 0.8%에서 60개월 1.7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신한은행 금리를 더 높게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이율보다 조금씩 높아지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할 겸 인터넷뱅킹을 이용해서 정기예금에 가입해보세요.
신한 주거래 우대통장 저축예금은 통장 하나로 수수료 면제와 환율 우대 등 금융혜택이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자는 결산 원가식으로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정기예금처럼 금리가 높지는 않지만 전자금융이나, 자동이체, 자동화기기에서 이용시 수수료 면제 혜택이 많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등록해서 이용하시면 높은 효율을 볼 수 있습니다.
이름을 걸고 파는 신한은행 S드림 정기예금 금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아무래도 이름을 걸고 있어 좀 더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가입금액은 300만원부터 시작되고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한 경우에는 50만원부터 신청해 볼 수 있습니다.
10년까지 자동 재예치가 선택가능한 점이 신한은행 s드림 정기예금의 좋은 점일 수도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10년이 지나 목돈이 되어 있다면 기쁘지 않겠나요?
시중 은행들이 연 2%가 안되는 정기예금 금리를 보이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의 경우에도 별반차이가 없었습니다. 사회초년생들이 가장 쉽게 모을 수 있는 것이 예적금인데요. 습관을 길러 좋은 곳에 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