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곡 프로그램 LMMS
음악을 들으며 즐거움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리눅스 멀티미디어 스튜디오는 무료 작곡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여러분이 작곡가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기본적인 느낌만 가지시면 됩니다.
힙합프로그램을 보다보면 작곡을 하는 분들이 많은 상금을 받기도 하고 작곡가들이 연금처럼 돈을 받는 것을 보셨을 겁니다. 우리도 무료 작곡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발걸음을 뗼수 있습니다.
물론 기본적인 음악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작곡이나 편곡을 하기 위해서 적당히 공부를 하시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는 없습니다.
리눅스 멀티미디어 스튜디어는 LMMS로도 불리웁니다. 레코딩, 편집, 재생 기능을 이용하여 곡의 비트나 베이스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으니 여러분은 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과거의 하나씩 만들어나가는 방법에 비해 좀 더 쉬워졌는데요. 리눅스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이제 윈도우와도 호환이 가능하여 무료 작곡 프로그램은 누구나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작곡가들이 작업을 하면서 만들어내는 음악은 누군가의 입에서 노래로 살아나거나 악기를 통해 연주되었을때 비로소 세상에 나오게 됩니다. 작곡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만드신 후 악기를 함께 배워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컴퓨터로 음악을 제작하는 것은 이제 대중화 되고 있습니다. 무료 작곡 프로그램으로 리눅스 멀티미디어 스튜디오는 사용자에게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악기를 넣은 플러그인 효과로 여러분의 감성을 바로 표현해 보세요.
리눅스와 맥, 윈도우 OS로 받을 수 있는 무료 작곡 프로그램은 정식버전으로 설치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아무런 제약없이 받는 것이 가능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LMMS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최신버전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작곡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 홈페이지와는 달리 설치를 하는 것과 프로그램은 한국어로 지원이 되고 있어 언어 문제도 없습니다.
설치과정은 별다른 어려움이 없습니다. 빠르게 무료 작곡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해보시면 되는데요. 사용방법이 간단하여 음악작업을 조금이라도 경험해보신 분은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들의 경우에도 많은 네티즌들이 사용방법을 올려두었기 때문에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새로운 취미로 작곡이나 편곡을 시작해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무료 작곡 프로그램이 있으면 누구나 시작하는데 부담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