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3. 2. 6. 12:24

어려서부터 만화를 재미있게 본 저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여전히 짧은시간을 활용해 보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공개되는 만화는 이제 출판의 개념이 변경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만나는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를 이용해 만화감상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매주 나오는 에피소드들이 기다려지면서 보고싶을때 읽을 수 있으니 편리해졌습니다.

 

네이버 웹툰은 모바일이나 컴퓨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바로가기를 만들어 두고 이용하시면 전용플레이어 설치로 보는 것처럼 편하게 읽어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웹툰 어플을 설치하여 바로가기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인기작가들이 모여들면서 만화책보다는 웹툰작가로 성공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기타 만화사이트에서 출판사를 이용해 책을 만들어내는 것보다 편리하게 배포가 가능하니 고정된 시청자들도 있고 신규 유입자도 빠르게 늘어납니다.

 

짧은 형식의 네이버 웹툰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대부분 보시거나 컴퓨터를 통해 큰 화면으로 보게됩니다. 어느 것을 이용해도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되니 큰 차이는 없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웹툰을 누르고 이동해도 되고 오늘 알려드릴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를 만들어 입장하셔도 됩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검은 글씨로 보이는 웹툰을 누르고 들어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요일별로 업데이트가 되니 자주 보시게 되면 요일별 작품을 기다리는 이유가 생기게 됩니다.

 

만화와 웹소설로 나뉜 네이버 웹툰은 조회순으로 작품들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의 별점으로도 나열되지만 10점에 달하는 점수를 모두가 주고 있어 큰 차이가 없습니다. 

장르별로 보시면 네이버 웹툰이 얼마나 많은 애정을 두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에피소드와 옴니버스, 스토리, 일상 스포츠 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즐겨보는 작품을 찜해두고 계속 보시면 좋습니다.

 

베스트 도전과 추천작품도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의 높은 장벽을 넘어 새로운 작가들이 계속해서 도전을 하여 구독자와 만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택이 곤란하면 추천해주는 작품을 보시고 이용해도 좋습니다. 무료로 보실 수 있으니 시간이 되시면 계속 감상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수요웹툰을 눌러보면 수요일에 업로드 되는 웹툰 추천 작품과 전체 작품이 보여집니다. 작가들만큼이나 만화들도 많이 업로드 되어 있어서 골라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요일 전체를 눌러주면 이달의 신규 네이버 웹툰이 소개되고 처음부터 정주행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모바일에서는 바로가기 대신 책갈피 기능으로 이어서 보는 것이 가능한데요. 일주일에 한편 또는 그 이상을 보시면서 다음 주를 기다려보세요.

 

요일별 전체 네이버 웹툰을 눌러보시면 조회순으로 정렬이 됩니다. 상단에 노출되는 1위작품들의 작가는 이미 이름있는 만화가들로 큰 성공을 하였습니다. 하루 단 한명만 1등이 될 수 있는 순위싸움은 치열합니다.

 

마음의 소리는 1200회를 넘는 장수 네이버 웹툰입니다. 매주 화요일 업로드 되어 구독자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체연령가이니 누구나 만화를 볼 수 있고 평점도 10점에 가까운 점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회차를 누르시면 하나의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 네이버 웹툰은 무료로 제공되는 것과 유료로 제공되는 회차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무료로 공개가 되고 남들보다 먼저 보려면 쿠키를 구매하여 보셔야 합니다. 지나간 작품들도 구입하여 볼 때는 쿠키가 필요합니다.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만들기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주소창에 있는 주소를 그대로 바탕화면에 누릍채로 이동시키면 아이콘이 만들어지면서 접속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요일별로 올라오는 작품들이 오후 11시를 전후로 하여 업로드 되는 네이버 웹툰은 늦은 시간에도 인기가 좋습니다. 화요일 작품은 월요일 오후 11시쯤이면 올라오니 미리 기다리시고 보는 것도 좋습니다.

 

완결 네이버 웹툰이나 브랜드 웹툰 테마를 살펴보세요. 인기있는 작품들은 최근 드라마나 영화로 만들어지고 있어 미리 원작을 보신 다음 영상으로 접하게되면 또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첫회부터 마직막회까지 정주행 하면서 만화를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