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의 불시착에서 리정혁 역으로 우리들 마음을 훔친 현빈앓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2017년에 상영된 영화 공조에서 북한 정예부대 출신으로 나오는 현빈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허술하지만 강인한 유해진과 사건을 해결하러 온 현빈의 이루어지기 힘든 공조를 다시보기 해보세요.
위조지폐 동판을 찾으러 한국으로 오는 북한의 현빈과 남한의 형사 유해진이 북한의 조직리더인 김주혁을 잡으러 공조수사를 하게됩니다. 하지만 남과 북은 믿을 수 없는 분단의 세월을 가지고 있어 서로 먼저 잡으려 방해를 하고 수사는 꼬이게 됩니다.
영화 공조에서도 현빈은 북한의 특수형사로 나오며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람모습의 유해진과는 다르게 행동이 먼저 실행되어 빈틈없는 그의 모습을 보게 되면 다시한번 현빈앓이를 하게 되는데요.
유해진의 가족들과 지내며 가족의 행복함을 느끼고 부인과 처제, 딸에게 꼼짝못하는 그를 보며 웃기도 합니다. 남한형사와 북한형사의 공조를 하면서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전개되어 큰 웃음을 주기도 합니다.
소녀시대의 윤아는 현빈에게 푹빠진 백수 처제의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하였는데요. 영화 공조를 시작으로 꾸준한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화려한 액션신과 남과북의 비밀스러운 분위기도 나름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영화 공조가 공개되어있으니 현빈앓이를 하시는 분들 꼭 시청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