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km플레이어 다운로드

생활정보 2023. 2. 21. 09:16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미디어파일을 재생할때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카메라가 대중화되면서 영상도 많이 찍어보시는데요. 뛰어난 코덱과 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하는 km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해보려고 합니다. 완벽한 재생을 해볼수 있는 프로그램이니 여러분 설치해보세요.

 

판도라로 넘어가 광고프로그램이라는 오명을 쓴 km플레이어가 새롭게 변신하였습니다. 과거에는 광고가 나오지 않아 좋았지만 구버전을 찾기란 어려웠는데요. 이제는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였으니 최신버전으로 다운로드해보세요.

 

 

가장 쉽고 편하게 비디오영상을 볼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km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추천드릴수 있습니다. 태블릿이나 pc, 스마트폰 어디서라도 재생이 되는 호환성은 역시 최고랍니다.

 

km플레이어는 윈도우와 맥버전, 모바일에서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재생을 하는 용도라면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많이들 사용하실텐데요. 여러분이 어떠한 기기에서 쓰더라도 변하는 것은 없습니다.

 

 

윈도우버전의 km플레이어 다운로드는 32비트와 64비트로 공식홈페이지에서 받을수 있고 모바일앱은 별도의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주요기능을 살펴보는 것은 km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하기전에 필수입니다. 간단히 소개를 드리면 자체코덱으로 영상을 재생하기 좋고, 한글로 나오니 언어의 장벽도 사실상 없습니다. 무료로 받을수 있는 고화질 영상 재생프로그램오 3D, 4K. UHD도 문제없이 재생됩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도 찾을수 있지만 네이버 자료실을 거쳐서 바로 km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해보셔도 됩니다. 개인이나 기업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프리웨어로 누적 다운로드 수가 900만이넘습니다.

 

km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하셨다면 설치를 바로 진행해보세요. 여러가지 언어를 지원하지만 역시나 선택은 한국어로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인스톨을 시작하기 위해 ok를 눌러보세요.

 

km플레이어는 간단히 설명을 해주면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사용권 계약을 읽어보시고 문제가 없다면 동의함을 눌러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구성요소를 선택하여 필요한 것을 선택할수 있고 권장설치나 모두 설치를 하는 방법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것만 필요하시다면 역시 체크박스를 풀어주시면 되는데요. 여러분의 입맛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광고가 사라져서 깔끔한 km플레이어 화면이 보입니다. 블랙색상으로 심플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데요. 영상이나 음악을 들을때 사용해보세요. 3D와 VR도 왼쪽하단에 보이는군요.

 

모바일 버전에서는 안드로이드와 iOS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을 받든 무료로 km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해볼수 있습니다. 판도라 tv의 광고없는 프로그램이 표시되어 있네요.

 

 

영상을 보실때 재생속도와 자막 설정을 음원을 들을때 구간반복을 하시면 효과적으로 감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km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좋은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간단한 방법으로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재생프로그램이 필요할때 선택해볼수 있는 것으로 최고의 소프트웨어가 될것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별도의 km플레이어 포럼페이지가 있으니 들어가시면 많은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 설치해보시고 영상을 시청해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