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의 오리지널 경연프로그램인 미스트롯2 결승전 2라운드가 3월 4일 오픈됩니다. 후보는 7명, 은가은 김다현 양지은 홍지윤 김의영 김태연 별사랑 top7은 여제를 향한 도전으로 마지막 곡을 남기고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이 보이면서 마지막날까지 문자투표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이제 정말 마지막 트롯여제를 뽑는 날입니다. 김성주 진행으로 우승후보들의 소개가 되고 1라운드와 2라운드로 나뉘어 문자투표 점수가 막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우승을 하기위해서는 팬덤이 형성되어야 유리한데요.
미스트롯2 결승전은 1라운드와 2라운드의 점수를 합산하여 평가를 하니 후보들의 긴장감은 그 어느때보다 높습니다. 이미 지난주 결과를 알고 있어서 3월 4일 열리는 곡의 선택과 분위기 흐름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긴 여정동안 시청자들에게 기쁨을 선사했고 앞으로의 콘서트나 행사가 그녀들을 기다리고 있어서 마지막은 결코 아닐겁니다. 미스터트롯이 지금까지도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비결을 교훈삼아 글로벌 여제를 꿈꾸는 시즌2도 영원하기를 바랍니다.
미스트로2 문자투표는 #4560으로 참가자의 번호나 이름을 적어서 보내게 됩니다. 은가은, 김다현, 양지은, 홍지윤, 김의영, 김태연, 별사랑 순으로 여러분의 문자투표에 의해서 진선미가 결정된다고 보셔도 됩니다.
1라운드에서는 1200점이 만점이였지만 결승전 2라운드에서는 1500점으로 점수가 상향되었습니다. 그만큼 마스터의 점수보다는 시청자들이 생방송 도중에 보내는 점수에 의해 진이 탄생할 확률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오디션의 끝을 향해가고 있는 미스트롯2 결승전 최후의 왕관을 쓸 사람은 누구일까요. tv조선에서 계속해서 방송을 하면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단 한명의 여제. 무명가수에서부터 숨은 고수들이 정체를 드러내고 이제 새길을 나아갑니다.
미스트롯2 결승전이 끝나면 아쉬워할 시청자들을 위해서 tv조선에서는 top14를 포함하여 스페셜 갈라쇼를 할 예정입니다. 언택트로 관객을 모집하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등 카메라가 장착된 기기를 사용하여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결승전 2라운드를 기다리면서 지난주 방송을 놓친 분들은 미스트롯2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서로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마지막 반전까지 빠질수 없으니 트로트 무대를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정통 트롯과 세미 트로트의 만남이 어색하지 않은 21세기 tv조선의 미스트롯2는 시청자들이 뽑아주는 진을 앞세워 k트롯을 더욱 열광시키고 있습니다. 자신이 응원하는 후보에게 문자투표를 하시면서 마지막 노래를 들어보세요.
두눈을 크게 뜨고 집중하시면서 최후의 top7이 들려주는 노래를 들으시면서 3월을 시작해보세요. 이번 트롯 경연이 끝나고 나면 아이돌 무대로 tv조선의 새로운 음악프로그램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음악프로그램의 인기는 어디까지 일까요. 가만히 들어보면 좋은 미스트롯2 결승전 2라운드 이제 얼마남지 않았씁니다. 글로벌한 참가자를 모집하고 화련한 퍼포먼스의 결과는 여러분이 시청하시면서 직접 진을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