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19가 4차 재난지원금까지 가는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피해를 입은 농가 지원 바우처신청이 진행되어 한국에서 농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이 약속되어졌습니다. 영농지원과 소규모 농가 한시적 경영지원 두가지가 있으니 해당되는 바우처를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역별로 소규모 농가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를 신청하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농가 지원은 연령대가 높고 정보의 접촉이 빠르지 않으니 농축협이나 지자체에서도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바우처신청을 하는 방법은 농가 지원 바우처 kr 홈페이지와 농축협은행, 또는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해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신청이 빠르고 편할수 있지만 못하시는 경우에는 가까운 읍면동 사무소에 문의를 해보세요.
소규모 경영지원 바우처신청은 대상자 조회를 해보실수 있습니다. 2020년 소규모 농가 직접지불금을 받으시고 4월 1일 현재까지 농업경영체 등록정보에 있는 사람에 한해서 지원이 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간편이 농가지원바우처 kr 에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고 조회를 누르셔도 확인할 수 있으니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소규모로 지원하는 농가 지원 바우처는 하나의 가구당 30만원으로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 지급한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사용해야한다는 조건이 붙어있는데요. 사용할 수 있는 업종에도 제한이 있습니다.
인터넷 상거래 pg결제는 불가하고 여행업이나 가구, 가전제품 등등 사용 가능 업종이 농가지원바우처 kr에 표시되어 있으니 신청을 하신뒤 확인해보시고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소규모 농가 한시 경영지원은 농협카드에 등록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카드 번호와 이름, 주민등록번호가 들어갑니다. 포인트 충전방식으로 지급이 되고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이나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어가와 임가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와 중복 수급이 불가능합니다.
코로나 극복 영농지원 바우처는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인증을 하고 동의서와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자격요건과 매출이 감소된 화훼, 겨울수박, 학교급식납품 친환경농산물, 말 생산 농가와 농촌에서의 체험 휴양마을이 대상입니다.
2019년 대비 2020년 매출의 감소를 징비해야하며 농가당 100만원을 지급하고 있으니 소규모 농가에 비해서 금액이 큰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심사결과는 5월 14일부터 통보가 되니 신청을 하시고 결과를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농업을 위한 농가 지원 바우처신청 제출서류를 빠짐없이 챙기시고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미지급 통보를 받을 경우 이의신청은 5월 23일 접수를 하여 재심사를 받아볼수도 있습니다. 중복수급과 부정수급은 확인을 거쳐 제외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