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풍류대장 사전투표
국악과 대중음악의 사이를 넘나드는 국악 경영대회가 jtbc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트로트와 아이돌 열풍으로 뜨거운 한해 이제는 국악이다. 힙한 소리꾼들이 참여해 첫회부터 파격적인 인상을 남겼습니다. 여러분도 숨어있는 고수들에게 자신의 소중한 한표를 행사해 응원해봅시다.
매주 화요일 방송되는 풍류대장은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국악의 멋진 가락을 들을 수 있는데요. 출연자들의 구성진 노랫소리가 무대를 감돌고 시청자들에게 전달되면서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전현무의 진행으로 김종진, 이적, 박정현, 성시경, 우영, 솔라, 송가인, 박칼린의 심사위원이 평가하는 풍류대장은 최근불어오는 퓨전으로 국악의 현대화를 이끌어내었습니다. 과거의 국악만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는 무대에서 그들의 변신은 무죄.
우승자 탄생을 준비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풍류대장 사전투표인데요. 자신이 응원하는 팀에게 소중한 표를 줄 수 있는 방법은 리얼라이브 투표 앱에서 해볼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iOS 앱스토어에서 리얼라이브를 검색하시면 풍류대장 사전투표를 할 수 있는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50여개의 팀이 도전하여 최종 top10까지 자존심은 걸고 승부를 하고 있으니 여러분도 응원의 힘을 실어주시기 바랍니다.
'풍류대장' 서도밴드vs김준수vs고영열, 숨 막히는 맞대결
'풍류대장'이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데스매치를 벌인다. 오늘(2일) 방송되는 JTBC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이하 '풍류대장') 6회에서는 치열했던 2라운드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할 예측 불
entertain.v.daum.net
맛깔나는 노래로 반전을 만드는 그들의 무대는 화요일 저녁인 11월 2일 오후 9시에 공개됩니다.
국악이 선물하는 풍류대장, 범 내려온다 이날치처럼 새로운 판을 만들수 있을까요. k팝처럼 다시 일어 날수 있는 k국악을 응원하면서 모든 참가자들이 웃음짓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