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조선의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시즌3로 16부작 편성이 되었습니다. 방송국에서 잘나가던 세명의 여주인공이 상상도 못할 불행에 닥치면서 불안불안한 외줄타기를 하는 모습을 다시보기로 확인해보세요. 막장 드라마의 시즌 3번째 이야기 출발합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관전포인트

tv조선의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임성한 극본의 작품으로 지난 시즌 인기에 힘입어 세번째 시리즈물로 제작되었습니다. 내로남불의 주제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여 볼만한 포인트가 곳곳에 존재하는데요

 

 

결사곡 시즌3에서는 어떠한 비밀스런 이야기가 나올지 벌써부터 주목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상하지 못했던 결말과 반전이 예고되면서 세아내를 중심으로 케릭터들이 어떻게 변하고 얽히게 될지 1화부터 정주행해야겠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하는 아내들의 변신을 막을길을 없습니다. 인생을 보면 짧은 시기에 모습이 스피드하게 진행되고 있어서 시청자들에게는 사이다같은 진행속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속이 꽉막히는 고구마 전개에 지친 시청자들을 부담없이 시청할 수 있게 만든 매력을 찾아봅시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tv조선에서 방송이 됩니다. 하지만 바쁜 일정속에 본방송을 놓치면 tv조선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는 기회를 잡으셔야 합니다. 매운맛을 보여주는 앙칼진 연기와 배우들의 케미가 폭발적으로 시너지를 일으켜 안보고는 못버틸겁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장인물

사피영, 이시은, 부혜령, 송원, 박해륜

판사현, 서동마, 신유신, 아미, 남가빈

가족의 행복이 한순간에 불행으로 바뀌고 원래의 삶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방송국에서 함께 일해온 그들은 어떻게 해야할까, 2021년부터 달려온 결사곡이 계속해서 사랑받는 작품으로 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