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로자의 복지를 위한 베네피아 복지몰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여름이 지나가고 여행을 즐길수 있는 가을이 오면서 사람들의 마음이 들뜨고 있습니다.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주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가계획을 세워보시면서 복지몰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시행하는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을 통하여 알게 되셨을텐데요. 개인이 아닌 회사에서 복지차원에서 서비스하는 것으로 베네피아 복지몰은 회사에서 신청을 하여야합니다. 그러다보니 개인적으로는 쓰실 수 없는 환경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것은 폐쇄몰이라고 하는데요. 베네피아 복지몰 홈페이지도 개인이 아니 회사에서 신청을 하고 직원들에게 가입을 할 수 있게 권한을 주고 일정한 포인트를 지급하여 쓸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보통은 회사의 지원금으로 물건을 구매해쓰게되는데요. 추가적으로 개인이 부족한 금액을 채워 넣을수도 있고 근로자휴가지원사업처럼 개인, 회사, 정부 세곳이 함께 금액을 선정해 쓸수도 있습니다. 방식이야 어떻게 되는 일반인들이 쓰기에는 좋은 형태입니다.
베네피아 복지몰은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사에게는 근로자에게 더욱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휴식처의 역할을 해줄 수 있습니다. 소규모의 회사나 복지를 관리하기 어려운 곳에서도 플랫폼이 만들어져 있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우리 회사를 찾을 수 있어서 베네피아 복지몰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회사내에서 알려주겠지만 사전에 이렇게 좋은 혜택을 주는지 궁금하신분들은 미리 알아보셔도 좋습니다.
해마다 정부에서 여행경비를 지급하면서 베네피아 복지몰 홈페이지에서 쓸 수 있게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1년동안 유효한 포인트를 지급하게 되는데, 근로자가 20만원, 회사와 정부가 10만원씩 총 40만원의 혜택으로 복지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지나면 정부포인트인 10만원이 사라지고 환불이 되니 꼭 기한내에 쓰셔야 합니다. 좋은 여행 코스를 만들어나가거나 여행과 관련된 상품이 휴가샵에 있어서 구매를 하셔도 됩니다.
베네피아는 폐쇄몰이라 가입할 수 있는 조건이 정해져있고 일반적으로는 구경도 할 수 없는 곳입니다. 여러분의 회사에서 신청하게 만들어보시고 좋은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