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승우와 김혜수의 타짜를 시작으로 3편이 개봉하는 영화 타짜3는 기대치가 높은 영화입니다. 배우 박정민과 류승범이 출연하는 원 아이드 잭은 이번 추석을 목표로 개봉할 예정입니다. 인생을 한번에 역전시킬 수 있는 도박의 세계로 빠져들 준비가 되셨나요
전설의 짝귀 아들로 나오는 박정민은 영화에서 무기력하고 삶을 포기하는 남자로 나오고 있습니다. 끝없는 공부에 지치고 실패하고 있지만 도박판에서는 신이 나는 카타르시스를 느끼고 있는데요.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아서 인지 약간의 재능은 있지만 아직 실력은 형편없습니다.
이광수는 이번 타짜3에서 까치역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예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광수는 개성넘치는 매력적인 얼굴을 가지고 있어 개그맨과도 같은 느낌을 주고 있지만 연기력 역시 나쁜 편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 작품에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니 놓치지 마시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 타짜는 사람들을 속이고 마는 영화에서 그치지 않고 인생의 쓴맛과 단맛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허영만 화백이 원작으로 만들어진 이번 영화는 시리즈가 계속될수록 배우들의 부담감은 커지고 있습니다. 추석을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을까요?
전작에서는 화투를 주로 다루었다면 이제 영화 타짜3에서는 포커로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기대치가 높은 만큼 카드의 변화도 새롭게 다가올 텐데요. 이제 시리즈물로 정착화될려고 하는 재미에 푹 빠져볼 수 있습니다.
솔로가 아닌 팀플레이를 완성하는 영화 타짜3는 권원장, 영미, 애꾸, 까치, 일출 등 5명이 모여 도박판을 화려하게 꾸며줍니다. 사실 여러사람이 부추기게 되면 균형잡힌 사람이라도 잘못 판단하게 되고 중심을 놓치기 쉽습니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은 바로 애꾸인 류승범이 아닐까 생각해보는데요. 짝귀의 아들 박정민을 어떻게 변화시키게 될지 지켜보시고 원작을 확인해보면서 추석명절을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