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led 마스크 과대광고

생활정보 2019. 9. 9. 16:25

주름과 피부 개선으로 인기를 끌었던 led 마스크가 과대광고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적발되었습니다. 7월에서 8월까지 점검을 진행한 식약처는 국민들이 많이 사용하는 물품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여 943건을 적발하였다고 합니다. 



led 마스크는 쇼파에 누워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물품으로 각광받았습니다. 그리고 피부미백과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보이면서 광고를 하였는데요. 효과가 검증되지 않은 공산품으로 소비자에게 과대광고를 하면서 적발되어 주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얼굴은 나이가 들면서 점점 노화가 오는 곳으로 많은 분들이 관리를 하는 신체 중 으뜸입니다. led 마스크 과대광고 소식이 알려지면서 기존의 샀던 구매자들은 실망감이 클 것으로 생각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이번에 공산품으로 출시된 의료기기 오인광고 제품의 led 마스크를 공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구매시 참고하도록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보건용 마스크와 탈모 제품 점검을 알려주면서 많은 환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식약처 공식홈페이지 보도자료에 보시면 온라인 건강 안심 프로젝트로 진행된 이번 led 마스크 과대광고의 제품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공산품의 의료기기 오인되는 부분과 제품이 표시되어 있으니 사용하고 계시다면 확인해보세요.



얼굴은 사람을 대면하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관리를 하게되고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됩니다. led 마스크가 과대광고를 하였지만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이처럼 쉽고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