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트와이스 필 스페셜

생활정보 2019. 9. 26. 20:58

걸그룹의 최고를 달리고 있는 트와이스가 필 스페셜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우고 가을을 불태우려 컴백하였습니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로 구성된 9명의 소녀들은 데뷔이후 계속 승승장구를 하고 있으니 원스가 되어보시는 것도 삶의 즐거움을 주는 길입니다.



9월 23일 발표된 트와이스 필 스페셜 역시 시작나연이라고 할만큼 익숙한 맏내 나연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어 보는 내내 즐겁습니다.





필 스페셜은 역동적인 무대를 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입니다. 걸그룹의 정점인 트와이스는 이번 활동으로 비주얼의 끝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역시 최고의 K팝 그룹이라고 칭찬할 수 밖에 없더군요.



다채쯔로 불리는 막내라인은 트와이스에서 귀여움과 예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흥두부와 아기사자는 항상 팀의 활력이 되며 단호박 같은 쯔위가 그 뒤에서 언니 노릇을 하는 느낌도 주고 있습니다.

 


미나, 사나, 모모는 트와이스에 있는 일본 출신의 가수들로 점점 발음이 좋아지고 댄스와 입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필 스페셜에서도 강렬한 춤사위와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활동에서 미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 않아 트와이스는 8인으로 컴백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함께하지 못하고 있지만 빨리 완쾌되어 같이 필 스페셜 무대에 동참해주었으면 하네요.



음악방송에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트와이스는 필 스페셜로 몇관왕을 하게될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정상에 우뚝서있는 트와이스의 이번 앨범도 대박이 나길 바라면서 뮤직비디오를 보시고 원스의 일원이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