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타다 이용방법

생활정보 2019. 11. 18. 20:12

새로운 교통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는 공유경제로 원하는 곳에서 도착지까지 안전하게 가는 타다 이용방법을 알아보도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택시업계에서 생계위협이라면서 논쟁을 벌이면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신규 서비스로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택시는 현재까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용이 비싼만큼 서비스가 나쁘다는 인식도 있고 승차거부, 과속 등 안좋은 점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타다는 이런 환경에서 자리를 차지한 신규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서비스를 밀어내기 위해서는 가격을 중심으로 경쟁하게 되는데요. 타다 이용방법과 요금을 보시면서 서서히 늘어나는 추세의 신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타다는 서비스 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고객들을 빠르게 모으고 있습니다. 택시처럼 이용할 수 있어 출발지를 정하고 도착지까지 안전하게 가는 방법으로 이용하는데요.

 

 

예약을 하거나 미리 호출을 할 수 있어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점이 좋습니다. 외국의 우버와 비교가 되는데요. 타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니 연말 모임을 앞두고 미리 사용해보세요.

자신이 이용할 서비스를 위해 어플을 내려받으면 되는데요. 타다 이용방법은 먼저 스마트폰의 어플을 받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기존의 택시를 타는 것처럼 운전사가 오면 타다의 마크가 써있는 차를 타시면 됩니다.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가게 되면 끝이나는데요. 새로운 서비스이다보니 낯설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아 아직 젊은 층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규 서비스로 더 편안하게 승객을 모시기 위해 메뉴얼을 만들어 타다 드라이버를 교육시키고, 승차거부 없이 배차를 하면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시는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럼 타다 이용방법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자신의 휴대폰의 어플마켓에 들어가 타다를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번호를 이용해서 가입을 진행하시면서 결제 카드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위치를 확인한 다음 원하는 목적지를 입력해주세요. 타다 이용방법은 어렵지 않은데요. 여기서 자신이 타고갈 서비스의 차종을 선택하시면서 가격을 대충 확인해보세요. 교통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 이제 기사님을 확인하시고 타다를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가까운 곳에 있는 차량이 여러분을 향해 달려올 동안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이제 자신이 탑승하려는 타다 차량 번호를 이용하고 목적지에 도착하시면 결제가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그리고 가시는 길이 편안했는지 기사님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칭찬메시지를 남겨 평가완료를 하시는 것으로 이용방법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앱마켓에서 안드로이드와 애플버전의 타다를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그럼 현재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타다 이용방법에 대해 좀 더 깊숙하게 알아보겠습니다.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고 출발은 안타깝지만 서울과 인천 경기 일부지역에 한해 가능합니다. 도착은 그보다 더 많은 지역으로 갈 수 있으니 수도권에 사시는 분은 미리 자신의 지역이 포함되는지 확인해보세요.

택시를 타고 이동할 경우 분실물이 생기면 거의 잃어버렸다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타다의 경우 결제방법이 카드로 되면서 어떤 차량을 탔는지 기록이 남기때문에 분실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단, 영업중단이 생기면서 2만원의 손실비가 청구됩니다.

타다는 11인승 베이직을 기본으로 3인승 고급 세단의 프리미엄, 전기차량의 어시스트를 이용해서 타보실 수 있습니다. 어플을 이용해서 어떤 차를 탈지 선택해보세요.

해외 여행을 가는 경우에는 짐이 많고 차를 주차장에 장기간 세워두는 것도 불편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타다 이용방법에서 예약을 선택해보세요. AIR 서비스는 인원과 차종에 따라 공항까지 사전 예약으로 출발합니다. private 서비스로 사전에 예약을 해보세요.

 

 

프리미엄 이용요금을 살펴보시면 기본료 5천원을 시작으로 2km까지 가실 수 있고 이후 100미터당 122원씩 30초당 154원으로 책정됩니다. 할증 요금이 추가적으로 없어 늦은 시간 편하게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간단하게 호출하시고 탈 수 있는 타다 이용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명이 동시에 같은 곳을 향할 경우 저렴하게 이용해 볼 수 있어 좋은 점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