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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

우리나라에서 살면서 소득을 벌고 사회생활을 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특정한 기간별로 세금을 내기도 하고 돌려받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지방세 납세증명서를 인터넷발급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특별히 어려운 점이 없으니 해당서류가 필요하신 분들은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 24에서는 인터넷발급을 여러가지로 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자주 찾는 서비스들은 상단에 바로가기가 만들어져있고, 검색어를 입력하여 찾아볼수도 있는 곳입니다. 우리가 주민등록을 하고 동사무소에 방문해 신청을 하는 것들도 이곳에서 무료로 해볼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대신 신분증을 대체할수 있는 공동인증서를 이용해야하니 사전에 준비를 해야합니다. 각설하고 지방세 납부를 잘 하였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는 지방세 납세증명서를 인터넷을 통해 발급받아보겠습니다.

 

정부 24에 들어가서 지방세 납세증명서를 검색해주세요. 자주찾는 목록에도 있지만 혹시 상황이 변경되어 없어질수도 있으니 이렇게 검색을 해서 들어갈수도 있다는 점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신청은 누구나 하실 수 있꼬 정부24에서 지방세 납세증명서를 신청할때는 무료로 해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처리도 바로 되기때문에 빠르게 출력을 해볼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할때에는 공동인증서를 이용하게 됩니다. 비회원으로 신청을 할수도 있지만 많은 서비스들이 공동인증서가 필요하기때문에 신청하실때는 회원으로 가입을 하고 공동인증서 사용을 해주시길 권장합니다.

 

본인확인이 필요한 지방세 납세증명입니다. 결국에는 필요한 공동인증서입니다. 인터넷발급을 할때 필수로 있어야 하는 것이라서 한번 신청을 하시고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자 구분을 선택하고 이름과 주소를 확인한 뒤 신청내용을 마무리해주세요.

 

지방세 납세증명서를 수령하는 방법과 사용목적에 대해서 간단히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으로 발급받는 것이 가장 빠르고 신속합니다.

 

민원신청을 하고 수수료가 무료인 결제처리를 진행하시면 최종적으로 여러분의 컴퓨터에서 지방세 납세증명서를 인터넷으로 확인 할 수 있게 되는 진행방식입니다.

 

 

서류를 접수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만 대기시간이 없어서 비교적 빠르게 받을수 있으니 지방세를 잘 납부하였다는 것을 증명하는 문서로 신청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행정관청에 가서 받을 수도 있지만 이렇게 온라인 홈페이지 정부24에서 지방세 납세 증명서를 인터넷으로 발급 받을 수 있으니 서류가 필요할 때 중요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시고 컴퓨터를 사용하여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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