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잔여백신 예약

생활정보 2021. 6. 29. 15:58

전국민의 30%가량이 백신을 맞으면서 면역을 형성해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코로나 예방을 위해서 백신을 접종하고 있는데요. 남아있는 물량을 이용하는 네이버 잔여백신 예약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폐기량을 최소화시키는 방법으로 시작된 실시간 예약방법으로 건강을 챙겨봅시다.

네이버 잔여백신은 주변의 동네를 기준으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예약이기때문에 가까운 곳에서 신청을 하시고 맞아주셔야 폐기되는 양이 없습니다. 만약 신청을 하고 가지 않는다면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위탁 의료기관으로 등록한 병원에서만 코로나 백신 주사를 맞을 수 있는데요. 실시간으로 예약을 하면서 바로 갈 수 있는 곳이라면 정말 좋습니다. 한 바이엘당 접종할 수 있는 인원수의 제한이 있으니 여유가 있는 곳이라도 치열한 경쟁률이 생깁니다.

 

잔여백신 조회

실제로 네이버를 이용해 잔여백신을 조회하면 대기중이 모습과 마감이 된 곳이 거의 대다수입니다. 물량이 풀리게 되면 홍보를 하는 사이트의 안내서처럼 사용자가 원하는 곳으로 선택해 마음놓고 맞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량이 있어 숫자로 표시가 되었을때는 잔여백신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병원을 선택하고 접종 예약신청을 눌러주시면 병원에 가셔서 코로나 주사를 맞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경쟁을 뚫고 성공해야 하는 점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자신의 위치를 켜주신 다음 네이버에서 잔여백신 예약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자신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인증서를 사용하거나 휴대폰 인증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가급적이면 네이버 인증서를 미리 받아두고 사용해야 빠르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잔여백신을 매시간 조회하는 것도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이때는 알림신청을 미리 걸어두시고 예약을 해보시면 불편함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병원에서 인터넷 등록을 한 상태가 되었을때 바로 알림이 와서 신청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알림을 예약하고 실시간으로 조회를 하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으니 장담을 할 수는 없지만 한결 편할 수 있습니다. 7월 중순이 되면 어느정도 물량이 확보되면서 잔여물량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빠르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을 등록하여 맞아보시면 어떨까요.

 

공급량 부족으로 교차접종 논란과 변이바이러스로 인해 3차를 맞는 부스터 샷까지 접종을 해야하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안전한 백신이 나오고 누구나 원하는 회사 제품을 맞을 수 있을때가 되어야 끝이 날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