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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브랜드를 달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서비스센터 이용방법을 알아봅니다. 차량을 구입하고 운행을 하면서 계기판에 신호가 오거나 차량 운전중 불편을 느낄때 정비를 받아야합니다. 잠깐의 귀찮음이 큰 사고로 우리에게 돌아올 수 있으니 조금만 주의를 한다면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차량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sm6, xm3, qm6, premiere 라인으로 다른자동차회사보다 차량의 종류가 적지만 고객만족을 시켜주고 있습니다. 르노와 삼성 그룹의 합작으로 최고의 성능만을 뽐내는 품격있는 자동차입니다.

 

 

탁월한 연비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엔진라인업은 주행자로 하여금 최적의 상태를 만들어줍니다. 효율적인 드라이빙을 할 수 있는 자동차이지만 타다보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르노삼성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시면 간단히 상담을 할 수 있는 엔젤센터톡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코로나로 비대면으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는 방법이 요구되면서 무작정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보다 인터넷으로 대화를 한 뒤 방문시간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를 하시거나 견적뽑기, 서비스네트워크, 사고수리 등 르노삼성자동차와 관련된 내용으로 상담사를 연결할 수 있는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진행되고 점심시간인 12시에서 1시 사이에는 불가합니다.

서비스에 들어가보면 엔젤센터가 있습니다. 여기서 상담을 하는 방법으로 엔젤센터톡, 이메일 상담, 전화를 이용한 상담전화, 콜센터가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때 바로 연결을 해보고 적절한 도움을 받아보세요.

서비스 네트워크를 조회하시면 전국에 있는 르노삼성자동차가 연결되어집니다. 로그인을 하면 가장 가까운 곳을 안내하여 시간을 줄일 수 있으니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회원가입을 해도 괜찮습니다.

 

 

지도에 표시된 영업점을 눌러보시면 서비스센터와 부품을 공급할 수 있는 곳에 주소와 연락처가 공개되어 있으니 가까운 곳을 방문하실때 사용해보셨으면합니다.

고성능의 르노삼성자동차 드라이빙의 품격을 느껴보시면서 정기적인 점검으로 안전하게 타보세요. 고객 편의에 앞장서고 있는 서비스센터는 여러분에게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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